카우치 쇼파와 6인용 식탁 여주 쏘포유에서 구매하기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어주시면 카우치 쇼파와 6인용 식탁 여주 쏘포유에서 구매하기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카우치 쇼파와 6인용 식탁 여주 쏘포유에서 구매하기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게시글로 알아봅시다.

 

 

 

카우치 쇼파와 6인용 식탁 여주 쏘포유에서 구매하기

 

7월에 이사를 하면서 카우치 쇼파와 6인용 식탁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알게 된 쏘포유

여주 쏘포유 본점에 2월에 갔다 왔는데요 

사진으로 보니 나무들이 엉성하고 많이 추워 보이네요 ㅎ

2월에 한눈에 보고 반한 카우치 쇼파와 6인용 식탁이에요

 

 

쏘포유 여주 본점 내주 사진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큰 가죽 통으로 벽에 걸려있는 모습도 인상적이었고요

쇼파는 여기서 해야겠다고 결정하게 된 계기는 곤지암에 공장이 있다고 해서 

직접 디자인 제작한다는 말에 믿고 결정하게 되었어요

여주 본점 점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결정하게 된 계기도 커요

쏘포유 여주 본점 매장 오픈 시간과 닫는 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쏘포유

경기 여주시 흥천면 석화길 62 (흥천면 외사리 14-1)

place.map.kakao.com

 

 

쏘포유(Sso For You)

쏘포유(Sso For You) 쇼핑몰 | 소파·거실장·침대·식탁·테이블·의자·고객후기·매장안내·COMMUNITY

shop4.hbmsofa07.cafe24.com

 

카우치 쇼파와 6인용 식탁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위 링크를 넣어놨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위로 들어가 보세요

 

 

여주 본점에서 제일 마음에 든 럭셔리 소파인데요

저는 코너형의 소파를 원했고 아내는 일자로 된 소파를 원했어요

아내는 코너형은 공간 차지도 되면서 별로 안 하고 싶다고 했는데요

 

 

 

이사 오기 전 10년 동안 사용했던 소파인데요

저는 코너 부분에서 너무 잘 사용했어서 코너형의 소파를 원했던 거예요

그런데 아내는 앞에 튀어나오는 부분이 싫어서 깔끔하게 일자로 원했어요

 

하지만... 저는 너무 원했는데 그래서 코너 부분을 포기하고 앞에 카우치를 만들어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쏘포유는 직접 디자인 제작하기 때문에 요청하는 데로 맞춰주셨어요

카우치 부분만 말씀드렸었는데 혹시나 코너형처럼 쓸 수 있게 카우치를 만들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카우치 부분을 코너 쪽으로 옮기게 되면 코너형으로 쓸 수 있어요

 

 

6인용 식탁은요 저희가 아이들이 세명이다 보니 꼭 6인용으로 써야 됐는데요

이 식탁은 세라믹 식탁이에요

그런데 이 식탁이 너무 좋은 점은 양옆을 넣었다가 뺄 수 있어요

양쪽 연장을 안 하면 1,600mm이에요 

한쪽만 연장하면 350mm가 추가돼서 1,950mm 

양쪽을 연장하면 350mm가 두 개여서 2,300mm

이 길이로 돼서 너무 좋았어요

만약 손님이 많아서 오게 되었을 때 다 연장하면 길게 되기 때문이에요

지금 저희는 1950 길이로 사용하고 있어요

 

 

결론

  1. 직접 디자인 제작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어요
  2. 쏘포유 여주 본점이에요
  3. 쏘포유 곤지암은 공장겸 쇼룸이에요
  4. 쏘포유 여주 본점 점장님 너무 친절해요
  5. 카우치 쇼파와 6인용 식탁 너무 마음에 들어요

 

 

 

 

카우치 쇼파와 6인용 식탁 여주 쏘포유에서 구매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