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아파트 입주청소 믿고 맡길 수 있는 코카클린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어주시면 신축 아파트 입주청소 믿고 맡길 수 있는 코카클린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신축 아파트 입주청소 믿고 맡길 수 있는 코카클린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게시글로 알아봅시다.

 

 

 

신축 아파트 입주청소 믿고 맡길 수 있는 코카클린

 

 

신축 아파트 여서 그런지 많은 분진 가루와 먼지가 섞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처음에 신축이라서 셀프로 청소하고 들어갈까도 많이 고민했는데요 

신축 입주청소를 해본 결과 셀프로 했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입소문을 듣고 코카클린에 예약을 했는데요 

몇 번 시공일정이 겹쳐서 변경했는데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다 맞춰주셨어요

 

 

 

Cocaclean : 네이버 블로그

코카클린은 사장인 제가 직접 청소를 진행합니다. 타업체에 오더를 넘겨주는 일이 없으며 퀄리티 또한 어느 청소업체 보다도 깨끗하다 자부할 수 있습니다. 믿고 의뢰 맡겨주시면 양심껏 청소

blog.naver.com

문구에 코카클린은 사장인 제가 직접 청소를 진행합니다라는 문구를 보고 확신이 들어서 예약했어요

거기에 예약을 하고 나니 안내 문자가 왔는데요 

다른 것보다 눈에 확 들어왔던 문구가 있었어요 

AS는 청소 당일로부터 3일 이내 연락 주셔야 가능합니다 라는 문구가 청소업체에서 처음 봤어요

AS를 말한다는 건 사장님이 직접 해서 정말 자부심 있게 깨끗하게 청소해주는구나 생각이 들었죠

 

 

청소 당일 12시쯤 방문해주셨는데요 

먼저 도착해서 하신일은 선반, 창문, 서랍을 뺄 수 있으면 모두 빼셨어요

 

 

 

창문도 빼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사장님이 보시면서 닦아 주시더라고요

청소를 하면서도 정말 이 업체 잘 선정한 것 같다 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

 

 

주방 맨 위에는 손이 안 닿을 수도 있는데 직접 올라가서 구석구석 닦아 주시고

화장실은 의자를 갖고 들어가서 위에 분진 가루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면서 깨끗하게 청소해주셨어요

 

 

 

우물천장 안에 먼지가 있는지 에어로 불어서 날려주셨어요

도배 풀도 앉아 있을 수 있어서 에어로 불어주는 게 확실하시다며 더러우니까 조금 자리를 피해 달라고 하셨는데

저는 끝까지 같이 청소했어요 

 

이제는 창틀을 청소해주시는데요 

창틀만 해주시는 것이 아닌 창문 밖에 손이 닿는 면까지 닦아주시고 

창틀은 청소가 끝난 뒤에 보고선 엄청 놀라웠어요

 

 

창틀도 엄청 깨끗하게 바뀌었지만 유리 난간도 밖의 동네가 훤히 다 볼 수 있게 너무너무 잘 보였어요

 

 

 

바닥은 이렇게 세제로 닦아 주셨어요

세제로 닦은 다음 마무리는 어떻게 하는지는 보지는 못했어요 ㅎㅎ

 

 

사전점검 업체 스티커가 바닥에 제거가 안되어서 사장님이 하나하나 보시면서 꼼꼼하게 제거해주셨어요

 

 

마지막으로 피톤치드를 뿌려주셨어요

정말 하루 종일 수고 많으셨어요

마무리도 어디 청소 안 된 곳 있나 계속 둘러봐주셨고요

 

 

사장님이 직접 하자도 찾아주셨어요

에어컨 먼지 틀이 부러져있는 것도 찾아주시고 정말 꼼꼼하세요

 

 

4시간 반이 지나서야 청소가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정말 하나하나 내 집처럼 구석구석 닦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이 힘든 작업을 셀프로 할까 고민했다는 게 웃음밖에 안 나왔어요

정말 더러웠던 집에서 당장이라도 이사할 수 있게 너무 깨끗하게 청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결론

  1. 입주 청소는 전문 업체에 맡겨서 진행하세요
  2. 새집 입주청소는 코카클린에 믿고 맡기세요
  3. 정말 후회는 없으실 거예요

 

 

 

신축 아파트 입주청소 믿고 맡길 수 있는 코카클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