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타공 벽걸이tv 사운드바와 같이 선정리를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어주시면 무타공 벽걸이tv 사운드바와 같이 선정리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무타공 벽걸이tv 사운드바와 같이 선정리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게시글로 알아봅시다.

 

 

 

무타공 벽걸이tv 사운드바와 같이 선정리

 

시공하는 사진을 찍어서 주변이 많이 지저분한데요 

무타공 벽걸이tv를 알게 된 건 입주 박람회에 가서 알게 되었어요

일반 프랜드tv에서 설치해주는 벽걸이 해야지 생각했는데 입주 박람회 업체에서는 

티비뒤로 선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니까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벽걸이를 설치할 때 모두들 구멍을 뚫어서 설치하는 모습을 많이 보셨죠

구멍을 뚫는 것을 타공이라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타공 벽걸이를 많이 하다 보니 그것만 있는 줄 알았어요

 

 

무타공은 4구짜리 콘센트를 빼내면 구멍이 생기는데요 

그사이에 브라켓 연결 장치를 넣어서 꽉 고정하는 형태여서 무타공이라고 해요

아트홀쪽 대리석을 구멍을 안 뚫어서 좋을 것 같아서 저도 무타공으로 진행했어요

 

 

무타공으로 진행했는데 벽걸이tv뒤에 선들이 엄청 많이 연결되어있죠

만약 선정리를 안 했다면 티비 밑이나 거실장 위에 올라가는 것들이 티비 뒤로 간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무타공 벽걸이tv를 진행하니 티브이 뒤에 조명은 서비스로 진행해주셨어요

아트홀 사이에 아리아 모뎀을 놓는 선반이 재고가 떨어져서 며칠 뒤에 다시 오신다고 하시면서 가셨어요

 

 

벽걸이tv를 설치하고 나니 정말 아트홀쪽 간접 조명이 센터가 안 맞아서 많이 신경 쓰이네요.

만약 이 글을 보시는 분이 간접조명 계획이라면 꼭 콘센트에 센터 맞춰서 시공받으세요.

 

 

결론

  1. 무타공 벽걸이tv 선정리까지 받아서 너무 좋아요
  2. 사운드바와 같이 벽걸이에 연결하니 너무 깔끔하네요
  3. 거실장 위에 선이 안나와서 너무 좋아요

 

 

 

무타공 벽걸이tv 사운드바와 같이 선정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